OIL REFINING BUSINESS 제품

에쓰-오일 휘발유

연비향상 효과

에쓰-오일 휘발유는 마찰로 인한 연료 손실을 획기적으로 줄여주어 고유가 시대의 소비자의 연료비 부담과 환경 오염을 완화시키고, 석유 수입을 절감하여 국제 수지도 개선시켜 줍니다. 에쓰-오일 휘발유는 최첨단 성능 향상 첨가제를 사용, 엔진 연소실 내부의 금속 표면에 물리학적으로 흡착 또는 반응하여 보호막을 형성함으로써 금속간의 마찰 저항을 감소시켜 연료 소모를 줄여줍니다.

에쓰가솔린 로고
옥탄성능 향상
에쓰-오일 휘발유는 최첨단 성능향상 첨가제를 투입하여 엔진내부의 윤활성 및 청정효과를 대폭 향상 시킵니다. 엔진의 요구옥탄가를 약 20% 감소 시킴으로써 옥탄성능을 높여 출력저하를 방지하고 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어 경사와 굴곡이 심한 국내 도로사정과 정차, 출발이 잦은 운전여건에 적합한 휘발유입니다. 국내에서 생산중인 자동차는 요구옥탄가 92로 설계되어 있으나 6개월 정도 사용하면 엔진의 흡입 밸브나 연소실 내부에 불순물이 퇴적되어 엔진의 요구옥탄가가 5~7정도 상승하게 됩니다. 에쓰-오일 휘발유는 연소실의 체적감소를 방지하여 엔진의 요구옥탄가를 약 20% 감소시켜 옥탄성능을 향상시켜 주어 충분한 출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며, 깨끗한 연소실 유지로 연료의 연소를 양호하게 하여 연비를 향상시켜 주는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우수한 청정성능
에쓰-오일 휘발유는 최첨단 성능향상 첨가제를 투입, 연료공급 및 연소계통에서 청정효과를 대폭 향상(6~50%) 시켜 엔진을 보호하고 연소상태를 양호하게 하여 출력 저하를 방지합니다.
운전자의 건강과 환경
에쓰-오일 휘발유는 배기가스 중 공해 물질인 일산화탄소(CO), 탄화수소(HC), 질소산화물(NOx)의 배출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대기오염 및 스모그의 발생을 억제하며, 발암 물질인 벤젠함량을 선진국기준(1%이하) 이하로 대폭 낮추어 인간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환경친화형 제품입니다. 에쓰-오일 휘발유는 환경부에서 실시하는 수도권 자동차 연료 환경품질등급 평가에서 국내 정유사 중 유일하게 2009년부터 8회 연속 ‘최고등급 (★5)’ 을 획득하는 등 에쓰-오일은 세계 최고 수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