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체계

이해관계자의 기대와 미션

에쓰-오일의 지속가능경영은 C.E.O.의 기대사항으로부터 출발합니다. C.E.O.란 고객(Customers), 임직원(Employees), 주주와 그 밖의 이해관계자(Owners and Other Stakeholders)를 말합니다. 에쓰-오일은 C.E.O.가 에쓰-오일에 기대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C.E.O.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먼저 인식하고, 이를 회사의 경영정책에 반영하여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으로 C.E.O.의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회사의 Vision 2025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고 존경 받는 에너지·화학 기업"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OIL Grand Vision 2020

최고의 운영효율성, 투자전략, 인재를 갖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고 존경 받는 에너지·화학 기업

전략프레임워크 미션 - 수익성 있는 지속성장 비전 - 가장 수익성 있는 종합 에너지 회사 전략프레임워크 전략과제 전략방향 성과관리

7대 경영원칙

C : Customers E : Employees O : Owners & Other Stakeholders 01 탁월한 운영 효율성의 달성 02 고객중심 경영의 강화 03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 수행 04 최고 수준의 업무 환경 제공 05 투명한 지배구조 추구 06 최적 자본 효율성의 확보 07 지속성장 기반의 구축

위로